자붕어가 두 번째 지느러미짓개인전을 연다 해서
평소보다 조금 이르게 나가 경복궁 쪽에 들렀다.

정식 명칭은 'Wonderland² rawing'
:-)

첫 번째 개인전 때는 인사동이었는데,
그때도 모두가 몰려가서 룰루미늉 축하를 해 주고 왔다.

하여간 이 무리들은 덩치고 크고 머릿수도 많아섴ㅋㅋㅋㅋ
모이면 한가득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작가라고
허락도 안 받고 셔터질을 한 무엄한 쌀내미.
자붕 그래도 곡물 좋지?





보도블럭을 찍어 그 위에 일러스트를 그린 것.
벼슬(?) 부분과 다리 부분은 호치키스 심을 이용한 것이 아주 재미있었다.

...잠깐 석병이 생각나긴 했지만...
그래, 다중우주론이라 해두자. 엇나간 석병이 ㅋㅋㅋ





호두까기 인형이 생각나서 귀엽다 하고 있었는데...
콧물이라고 한 건 누구냐 ┐-

왠지 허둥지둥하는 모습이 귀엽다.




색실로 매달아놔서 옆으로 건드리면 팔다리가 유니크하게 움직인다.
움직이는 영상도 찍었지만...

...나는 왜 영상을 찍을 때 꼭 말을 할까.
째지는 목소리가 들어가서 나만 보게 되지 않는가 ㅠㅠ

딱 보자마자 패닉 2집의 '어릿광대'가 생각이 났다.
노래의 우울한 분위기에 걸맞잖게 너무 귀여웠지만.





자붕어는 일러스트와 유리 공예를 한다.
유리 공예는 정말 나 같은 일반인이 보기에는 마냥 씡기방기해서
구경갈 때마다 오오~ 라고 탄성을 내뱉게 된다.

익살스런 로봇 표정 완전 좋다 XD




형이상학적이고 화려한 색채를 자랑하는 붕어의 그림들.
장난기도 엿보이고, 원더랜드라는 전시회 이름과 잘 어울려서 좋다.





지난 전시회 때부터 탐냈던 도자기 로봇 공예품.
이번엔 받침대까지 업그레이드되었다.
> <




수박과 딸기가 떠오른 게 나뿐만은 아닐거여.




네모진 얼굴과 왠지 풀죽은 듯한 표정이 귀여워서
쓰담쓰담 해줘본다.
차카다.






머리에 쓸 수 있다고 한다.
같이 작업하던 동료가 뒤집어쓰고 찍었다고 했다.
...부러웠다. 나도 쓰고 싶어요 붕작가림.




이런 디자인으로 가방이나 모자 있으면 참 좋겠다.
스카프나 운동화, 플랫도 좋고.





돼지 귀여워 ㅋㅋㅋㅋㅋ





깨알같이 엽서도 챙겨왔다.





붕작가, 이런 건 구석에 두지 말고 한가운데 둬 줄래?
이쁘거든?

무지개색을 좋아하는 정신연령 -20 쌀냄이 liked this♡




그리고 위에 사진 올린 그 가면.
기어이 작가 허락을 받고 뒤집어 썼다.




뇨호




로봇스럽게 움직여본다.

[....밥...줘라....ㅎㅁ책도....줘라....반짝이...좋다....]

ㅈㄹ한다고 까일 기세.




갑자기 풍년을 기원하는 춤을 추기 시작한다.





달팽이 달팽이~ 후뇨후뇨~ 달팽이 댄스!




멀쩡하게 뽐내는 척을 해보았지만 이미 늦은 것 같다.

개인적으로 원래 얼굴보다 마음에 들어서 그대로 쓰고 나오고 싶었다.
...시야 확보가 안 되어서 포기. 호흡에도 문제 있다.
ㅜㅁㅜ

(사실 뒤집어쓰라고 맹근 게 아니긴 하다...)





내 머리는 들어갔는데
우리 가운데 가장 작은 두상을 자랑하는 치밍 언니가 쓰지 못해서 뿌듯했다.
으쓱으쓱.

그리고 나는 출근하느라 먼저 갤러리를 나섰는데...





뒤늦게 썼는갑다 치밍치밍
씐났는갑다 치밍치밍

팔을 쫙 뻗었어야지 그게 토요일 밤의 열기란 거야 :-)





멀쩡한 포스팅 하래서 힘내보았다.
뭐? 유리공예품 뒤집어쓰고 달팽이 댄스 춘 게 왜 안 멀쩡해.
에잇 덕질이나 마저 하러 가야지.


:
BLOG main image
네이버에서 옮겨왔습니다. 모쪼록 잘 부탁드립니다. 공지 꼭 읽어주세요. by 찹쌀공룡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163)
그랑죠 (169)
리뷰 (177)
그랑죠 외 (124)
동인여행 (90)
생활일화 (330)
왜 사냐건 웃지요 (108)
바톤 및 테스트 (81)
끄적임 (71)
해외뉴스 (7)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

달력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