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 새벽엨ㅋㅋㅋㅋㅋ 아주 빵 터져가지구서맄ㅋㅋㅋㅋㅋㅋ
여러분 이거 재생하려면 주변에 사람 없는지 확인하시고 하세요 ㅠㅠㅠㅠㅠ

저 아까 새벽에 색계 거실에서 TV로 볼 때도 안 민망했는데 이건 순간 볼륨 확 줄였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식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이러스 검사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머니나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사이 좀 발랄하게 이거저거 하고 노느라 블로그에 소홀했네요 ㅠㅠ
사소한 거라도 가능한 한 하루 하나 포스팅을 목표로 다시 좀 블로그 관리에 들어가야 할 듯.
잡다한 이야기들을 죄다 트위터에 쏟아붓다 보니...;ㅅ;



별것없는 근황이지만, 최근에 파견 근무로
김포공항점에 갔었어요. 이틀간.
출퇴근에 4시간이 걸리니 죽을 맛이더라고요.
어허허. 머나먼 강서구 같으니라고 ㅠㅠㅠㅠㅠ

뭐, 근무 자체는 나쁘지 않았는데...
공항에 가도 쇼핑은 하지 않는 공항 촌년 쌀냄이
신기했던 것이 있어 체크했습니다.




...일본 사람들이 초콜릿을 좋아하긴 하죠.
...네.

김치맛도 OMG인데 고추맛에, 김 맛에...막걸리맛...
초콜릿 파는 데서 계속 맛코리맛코리 하길래 뭔가 했더닠ㅋㅋㅋㅋ

...그러나 막걸리 맛은 의외로 먹을 만했다는 반전.
다만, 먹고 나서 아 막걸리 마시고 싶다라는 생각을 했다는 게 유머.
하루에 몇박스씩 나간다는 건 안유머.



최근에도 심약하고 섬세한 장을 끌어안고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덕덕한 보드게임 제작하며 놀고 있어요.
...항시 놀죠 뭐.

황금충쌀 받은 것도 많은데, 포스팅해야지 해야지 하다가 이젠 겁나서 정리가 안 될 기세 ㅠㅠ
아이폰에 찍어두기만 하고 ㅠㅠ 트윗에 올리기만 하고 ㅠㅠ
당장 최근에 받은 것만 올리자니 그 전에 주신 분들 죄송하고 ㅠㅠ
그 전에 주신 분들 걸 올리자니 대체 언제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르겠고 ㅠㅠ
네, 저는 황금충쌀이니까요. ;ㅅ;

뮤지컬 리뷰도 최근엔 못 하고 있네요.
스프링 어웨이크닝이랑 라이어, 코엑스 아쿠아리움 다녀온 거며
오르세 미술관전 등 싸돌아댕기기는 진짜 많이 댕겼는데...허허.
하긴 영국 여행기도 영원히 안 끝낼 기세구만 뭐...-ㅂ-

날이 밝아오네요.
저는 이만 잠자리에 들러갑니다.
다들 즐겁고 활기찬 월요일 되시기를!

쟈하라독시드~


:
BLOG main image
네이버에서 옮겨왔습니다. 모쪼록 잘 부탁드립니다. 공지 꼭 읽어주세요. by 찹쌀공룡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163)
그랑죠 (169)
리뷰 (177)
그랑죠 외 (124)
동인여행 (90)
생활일화 (330)
왜 사냐건 웃지요 (108)
바톤 및 테스트 (81)
끄적임 (71)
해외뉴스 (7)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

달력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