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잡쌀이(제 아이폰)으로 젤 많이 보고 노는 게
외국의 웃긴 짤들 모아놓은 앱들 보고 낄낄대는 건데...
근간에 요런 걸 보았더랩니다.



What The Fuck
ㅋㅋㅋㅋㅋ 잘못 열었어 ㅋㅋㅋㅋ 잘못 열었다곸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여기서 끝냈으면 그냥 한번 웃고 말았을 일이지만
쌀은 이걸 또 존잘 합성러 나기님께 보여드렸던 겁니다.

왜 굳이 나기님께 보여드렸느냐고 하신다면
;ㅁ;




벗어 당장

나기님이 이런 걸 연성하셔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 이제 바나나만 보면......흐규흐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더러운데 웃겨 죽겠엌ㅋㅋ 앍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요런 것도...



벤파입니다.
길이가 생명이죠.

...아 나는 이제 대파를 어찌 썰어먹낰ㅋㅋㅋㅋㅋㅋ
벤파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간에 위의 저 WTF 짤을 보자마자 나기님 생각에
바로 트윗에서 원본 짤을 쏘았습니다.
이제 나기님하고 베나나만 생각난다고 책임지시라곸ㅋㅋㅋㅋ

그랬더니 이분잌ㅋㅋㅋㅋㅋㅋㅋ
이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f course, This is my junk L9A1!!!!!!"

표!!!!!!!! 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빵 터져갖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겤ㅋㅋ므얔ㅋㅋㅋㅋㅋㅋㅋ
동네사람들 베나나 좀 보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존ㅋㅋㅋㅋㅋㅋㅋ
저 허탈하게 황망한 썩은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리아티 넌 뭘 놀래고 난리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인제 3화 볼때마다 이거 생각하게 생겼으뮤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기님아으아으아으아 저한테 왜 이러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잖아욬ㅋㅋㅋㅋㅋㅋ 웃다 디지겠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하튼 밑도 끝도 마무리도 없이 이만
ㅠㅠ

아호♡
(이게 다 셜록 카테고리여...이를 어쨐ㅋㅋㅋㅋㅋ)


:
BLOG main image
네이버에서 옮겨왔습니다. 모쪼록 잘 부탁드립니다. 공지 꼭 읽어주세요. by 찹쌀공룡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163)
그랑죠 (169)
리뷰 (177)
그랑죠 외 (124)
동인여행 (90)
생활일화 (330)
왜 사냐건 웃지요 (108)
바톤 및 테스트 (81)
끄적임 (71)
해외뉴스 (7)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

달력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