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무중임에도 불구하고 저는 8시부터 잡쌀이를 손에 들고...(후우...)
search로 'シャ-ロック'를 검색해서 계속 지켜보고 있었지요.
...대체 뭘 보고 싶었던 건진 모르겠지만...

여튼 어제의 폭트 가운데서 기억에 남는 몇가지와
지금 다시 검색 돌려보고 찾은 것들 몇 마디를 올려봅니다.






[뭐야 이거 엄청 재미있잖아?!]
→ 아 뿌듯해...이런 식의 아마추어한(...) 반응이 제일 뿌듯해.

[이...이거 재미있다]

[셜록 말이 너무 빨라! 추리 장면 굉장하다!]
→ 이건 셜록과 존, 둘이서 첫 사건현장에 갔을 때 올라온 트윗이었어요.
일본판도 자막 일어로 옮겨서 그대로 해줬었죠.(트레일러에서 봄)
감탄하는 멘션이 꽤 있었어요.

[셜록, milky한 환자 분위기가 풍겨]
→ ㅋㅋㅋㅋㅋㅋ 우윳빛깔☆ 베네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릴 땐 몰랐는데, 이거 이제 보니 프로파일링이네?]
→ ...Aㅏ.....그리 말씀하시면..................그렇구나.

[셜록 추리에 솔직하게 감탄하는 왓슨, 너무 귀엽다!]
→ > <

[게이냄새 난다]
→ ...♡

[왓슨 : 경찰이 그러더군. 자네는 살인을 저지를지도 모른다고. / 셜록 : ...위험하다는 소리를 듣고도 돌아온 자네는 어떻고?]

[왓슨 : 연인 아니거든?!!]
→ 굳이 이런 대사를 올린 걸 보면 꽤나 감명깊었나 보다 ㅋㅋㅋ

[셜록을 보고 몇 시간이나 지난거지요(웃음) 재미있어서, 내일도 내일모레도 반드시 보겠습니다]

[BBC, 좋은 일 해줬다. 셜록 홈즈, BBC 제작 맞지?
영상이 어둑어둑해서 분위기가 좋았다. 설정도 딱이고.
위화감 없음!(개인적 의견)]

→ 완벽하게 동감!

[지나치게 재미있어]

[친구가 셜록, 셜록거려서 녹화를 떴습니다. 3화 다 녹화해서 나중에 천천히 보려고요.]
→ 친구...ㅋㅋㅋㅋ 친구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셜록 재밌었다! 스마트폰을 쓰다니(웃음) 21세기판 셜록홈즈라니!]
→ 근데 그게 블랙베리임니돠 고갱님 (...)

[BBC 셜록 재미있어! 왜 달랑 3편인거지?]
→ 너우리 죽여버릴라긔요 고갱님 ^0^

[셜록, 결국 처음부터 끝까지 다 봐버렸다. 닥터 왓슨에게 반했다! 내일도 기대된다]

[셜록 성격 나빠ㅅ ㅋㅋㅋ]
→ 그게 매력이야, 넣어둬...

[얼라? 결국 그래서 어느 병 쪽이 독약이었는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he truth is out there. ┐-

[소박한 질문인데, 이거 '주홍색 연구' 인가요? 핑크색이라니...BS 볼 수가 없는데.]
→ '패러디입니다. 감독이 팬이거든요' 라고 슬쩍 제가 답멘션 찔러드렸습니다. ㅎㅎㅎ







방영이 어젯밤 9시 반에 종료했으니...14시간이 지난 지금까지도 계속 화자되고 있네요. 그것도 꾸준하게.
뿌듯하달까 기쁩니다.

휴우...맨날 까기 바빴으니 오늘은 좀 훈훈하게 마무리해야디.
> </////


 




제가 이미지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둘의 투샷입니다.
...후. 그럼 저는 이만 자러.

좋은 밤들...이 아니라 점심 맛있게 드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쌀 씻어놓고 자야겠다 아침먹고 일 나가려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잠만보에게서 잠도 빼앗아가는 무서운 셜록 흙흙



쟈하라독시드!


:
BLOG main image
네이버에서 옮겨왔습니다. 모쪼록 잘 부탁드립니다. 공지 꼭 읽어주세요. by 찹쌀공룡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163)
그랑죠 (169)
리뷰 (177)
그랑죠 외 (124)
동인여행 (90)
생활일화 (330)
왜 사냐건 웃지요 (108)
바톤 및 테스트 (81)
끄적임 (71)
해외뉴스 (7)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