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모든 것은 한장의 사진으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이게...베니가 프랑켄 마치고, 한 달도 채 못되어서 셜록 시즌 2 촬영 들어간다 하고서는
십이덕 마크 개티스느님 트위터에 올라온 첫 짤이었지요.

아아, 진실로 갓티스 당신은 사람을 낚는 어부된 자...




이게 얼마나 많은 합성을 거쳤는지 알아?
2차창작을 낳았는지 알기나 하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갓티스 당신 말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차 창작이니 어쩌니 내비두는 게 아니라(공식발언)
당신네 드라마 자체가 이미 2차 창작 BL 아니냐고!!!!!!!!!!!!!!!!!!!
이것 때문에 온 셜덕들이 다 얼마나 쿳닥쿳닥거렸는지 알기나 해!!!!!!!!!!!!!!!!!!!!!!!!!!!!!




...까불어서 죄송합니다.
텐션이 올라가서.

여튼 지금 여기서 이야기하려는 건 그날의 감격이 아니니까 패스.
그런데 위에서 사진을 다시 잘 보시면요, 베니 저눔아 앞에 뭔가 이상한 게 하나가 있어요.
별 건 아니고, 걍 음료수.

그 이름하여





비타 코코♡


...쌀 네놈은 또 이걸 왜 저장해뒀느냐고 물으신다면 그냥 저장을 해 두었으니 저장을 해 두었다 할 뿐인데 
왜 굳이 저장을 해 두었냐고 하면 제가 뭐라 해야할지는 개뿔 갤질은 타이밍입니다. 북한의 소행인 듯합니다 장군.
┐-

...이게 5월 초인가 중순에, 저 영국에서 돌아온 직후에 갤에서 한번 핫하게 새벽을 달구었었거든요.
벽반다운 성인향의 ♡♥♡ 대신 저 음료수 짤 하나로 새벽을 누볐던 우리...
.......들은 지금 죄다 트위터에 있던가. 잘한다.



여튼 그때 대략적인 이야기의 내용은 

'저걸 너무나 마셔보고 싶다'

'보아하니 건강음료 같은데 대체 베니 쟤 지가 지 몸 챙기는 건가?'

'홈피 들어가서 수치며 이거저거 보아하니 이거 갱년기 여성용 같은 느낌이 드는데?'

'얘 지네 엄마가 챙겨준 거 아니야?'

(쌀)'그러고 보니 나 만났을 때도 mother이 아니라 mom이라 했던 것 같다' / *영국에선 원래 mother 안쓴댑니다~

'대체 저거 정체가 뭐냐 비싸기도 비싸다'

'리한나가 CF 찍었댄다'

'마돈나가 후원한댄다'

등등.



...다들 셜록에 너무 목이 말라 있어서,
저거 하나로 아주 땅굴을 파고 멘틀 거쳐 외핵 내핵까지 파고들어갈 기세였던 거죸ㅋㅋㅋㅋㅋ

그리고 그 뒤에 영국에 갔다는 갤러 몇이 마셔보았다곤 했는데
대체로 반응은 '...퉤 아우씨' 였어요.
그럼에도...




먹어보고 싶어 먹어보고 싶어
베니가 마시던 거 나도 먹어보고 싶어어어어어어어엉어엉

몸에 좋다잖아 입에 좀 쓸 수 있지이이이이이이이잉
엄마 나 저거 사줘 사줘어어어어어어어엉어엉











작년 늦가을부터 시작된 붐이 몇개월째 이어진 상황이라
셜덕들 모두 정줄 놓아가던 시점이었음 뿌잉뿌잉.

아 뭐야 아직 본론 시작도 안 했는데 말 디게 많네요.
존나 카와EE☆하게 건너뛰어 볼게요.





여튼, 그런데 저 이후로도 아무래도 베니 쟤는 취향에 문제가 좀 있는 거 같어...
(옷이라든가 신발이라든가 닥터페퍼라든가 옷이라든가 옷이라든가 옷이라든가 이런 젠장)
...뭐 그런 결론을 내어갈 무렵이었지요.

최근에도 촬영 계속하고 있는 거, 아시는 분은 다 아실 거예요.
제 친구 쑤키(블로그명 husky)가 지금 런던에 가 있는데
제가 계속 비타코코 드립을 쳤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가 또 그걸 찾아가지고 마트를 돌고 돌다가 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으로부터 세 시간 전.
한국 시각 새벽 네 시 반.
런던 시각 저녁 여덟시 반.

...쑤키는 해맑게 멘션을 쌌습니다.(여기서부터는 트위터 이야기)



쑤키 : 하지만 그 후에 들른 waitrose가 나에게 금을 줏메 존나 카와EE하게 비타코코 리뷰함니돻ㅎㅎㅎ 




쌀 : 어머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대 甲


아무것도 모르는 두 사람은 그저 웃으면서 





약간 독특하게 맛없겠지 뭐...라는 생각으로 일을 벌였습니다.




그리고 한모금 마셔본 쑤키.
급히 멘션을 쌉니다.




쑤키 : 에이 ㅆㅂ.... 이 절로 나오는 맛이다....
입을 헹구고 싶은 맛이다 엌..............
태어나 처음 맛보는 썩은 음료란 이런걸까??



















부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썩은 음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썩었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2 파운드나 주고 샀는데 이미 썩어있었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쌀 :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베니 너 이색기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쑤키 :  두모금, 세모금을 마시면 웃음이 쳐 절로 나온다 ㅅㅂ 내가 이걸 돈 주고 샀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웈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

착한 큐컴버배추흰나비 팝이횽이 중간에 잠시 '앍 말리지 못했어' 라는 멘션을 보내심.
그러나 이미 늦어뜸.
쌀은 말리지도 않았다고 웃고 있으니 쑤키 분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쑤키 : 얌뫄 ㅠㅠ 난 마루타가 된 기분이어쎀ㅋㅋㅋㅋ 맛을 음미해보려 1초 이상 머금고 있으면 입을 박차고 나오려 해서 그냥 삼켜야 함!!!!





이쯤되니 미안해진 쌀.

쌀 : ...미안. 근데 난 네 옆에 있다면 기꺼이 같이 나눠 마시면서 베니 깔 용의가 있다. 좋아, 베니나 까자.

결론은 베니를 깝니다. 전 팬이니까요.(...)

쑤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넌 아마 저거 대용량으로 샀을뜻!!!!!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장렬히 전사 ㅋㅋㅋ 베니 까다갘ㅋㅋㅋ

여기서 중요한 점은 죽을 때 죽더라도 베니는 까다 죽는다는 팬심입니다.(...)

쑤키 : 상베니 새퀴 ㅠㅠ 이딴거 먹디마!!!ㅠㅠㅠㅠㅠ 미각 무소유잔가여??? 상베니 ㅠㅠㅠ

아직 정신 못 차린 쌀은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쌀 : 응 글구 손나 욕하면서 다 먹고 그 뒤로 아무것도 못먹었겠지...아 어케 진심 맛이 궁금햌ㅋㅋㅋㅌㅌㅋ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나 베니코코 경험자 쑤키는 단호했습니다.

쑤키 : 궁금하냨ㅋㅋㅋㅋ 이거 어캐 못 들고 갈까 ㅋㅋㅋ 어차피 썩은 맛 벵기 안에서 더 썩는다한들 그닥 맛의 변화능 없을듯ㅋㅋㅋㅋ

결론적으로 쑤키는 더 이상은 못 마시겠다고 버리겠다고 합니다.

쑤키 : 이 나머디는 화장실 행이야!!!! 변기야 미안해 ㅠㅠㅠㅠㅠ

쌀 : (변기) : 미안하면 다냐 시발?

쑤키 : ㅠㅠ 하디만 내 배속에 버릴 순 없잖나 아니 그 전에 내 미뢰들이 전멸할꺼야 ㅠㅠㅠㅠㅠ

쌀 : (농부) : 야 나 존나 땅 일구느라 고생했다

이러고 놀았습니다.

그 와중에 쌀은 이런 건 (실은 다른 꺼리가 하나 더 있었지만 그건 이미지 올려도 된다 허락을 못 받았으니 비타코코 이야기로 계속 갑니다) 지가 안 처먹고 다른 분 드린다 개드립을 칩니다.

쌀 : 난 좌니(마틴 프리맨) 드리고 욕 얻어먹을래 꺄

쑤키 : 웃기디마 우리 남신에게 무슨짓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 마티니가 죽빵 날린다에 한표!!!!

쌀 : 날려달라고 내미는거지...알자나. 그나저나 니 남신은 욕이나 하지 내 남신이란 색기는 저걸 좋다고 처마시니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에이씨ㅜㅜㅜㅜㅜㅜㅜㅜㅜ

쑤키 : ㅋㅋㅋㅋㅋㅋㅋㅋ 니 남신색기 촘 안습 진짜 정력땜에 맛을 감수하고 마시능거여 아님 진짜 저게 마....맛있어서?????????? 그거야말로 츙공깬 ㅠㅠ 느 담에 베니 만나믄 꼭 물어봐!!

쌀 : 원래 키작은 애들이 키높이 깔창 깔고, ㅅㄱ 없는 애들이 뽕 넣는거다. 너무 몰아세우지 말자.....

...자아 섹드립은 여기까지만 ^0^






여튼 그 뒤로도 한국 올 때 저거 혼수로 5000박스 쟁여오면 어카냐,(내연녀 팝이횽에게 장가오면서!)

그러고보니 나(쌀)이 베니 꼬드길 때 저걸로 수영장 지어준다고 드립칠라고 했었는데 진짜로 수영장 지어서 거기다 비타코코 부으면 그건 죽음의 늪 아니냐


뭐 이런 즐거운 이야기들을 했지요.

결론적으로 쑤키의 마지막 멘션.

쑤키 : 비타코코로 하나되능 밤 아~ 아름다워......... 능 개뿔 썩은 밤이예요 아직도 목구멍이 꿀렁 꿀렁 다시 뱉어맬 기세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도대체 나에게 무슨 일이

그리고 쌀의 리퀘 탓에 고생하며 똥을 집어먹은 쑤키에게 쌀은 곱창과 케이크를 약속합니다.
...서울 와서 보자 ;ㅁ;

그리고 나머지 비타 코코는 결국....





쑤키 : 혐짤 죄송여ㅠㅠ 우리 다시는 만나지 말자~ 다시는 보지 말자~ㅋㅋㅋ 

....라고 악을 무찌르며 이야기를 마칩니다.
이렇게 다시 또 타임라인에는 평화가 찾아왔...






기는 개뿔 이 페퍼리안 상베니 너 진짜 너너너너너넠ㅋㅋㅋㅋㅋㅋㅋ
입맛에 왜 그따위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한국 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가 돈 모아서 얼음식혜 사줄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람다운 거 사줄게 ㅋㅋㅋㅋㅋㅋ
대신 턱에다 계란 한번만 깨게 해 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농담입니다.
우린 당신을 사랑하니까요. 
 




농담입니다.
신변의 위협 따윈 느끼실 필요 없습니다.
어서 내한해 주세요.
> <






...새벽에 실컷 트윗에서 놀다가 빵빵 터져서 뒤집어졌었습니다.
그리고 비타코코의 두려움을 세상에 알리자는 취지 하에 이렇게 ㅃ글로 남기게 되었...
아, 여러분.

영국에 가시더라도 베니표 건강음료는 모쪼록 피하세요.
영국 스파클링 워터 괜찮습니다. 네. 커피 맛있어요. 그냥 그거 드세요....

 




실제 경험자의 포스팅은
주황색 폰트의 하이퍼 링크를 클릭하시면 직접 가셔서 보실 수 있습니다.

'Husky's paradise' [리뷰] 비타코코





퇴근하고 오자마자 광대발사한 탐라를 좀 더듬어 포스팅 좀 해봤습니다.
...근데 문득 생각이 났는데 말이죠.

저 영국 다녀오고 나서 큰맘먹고 마련한 라파레트의 말가방.
그거 말인데...

그 가방 이름이 베니코코임 ^0^
제가 지어뜸.
평생 예뻐해주려고♡

(아이폰을 이름을 잡쌀이라고 지어놓는 센스를 보면 알 수 있는 무생물 의인화 놀이)

...어디까지고 벗어나지 못하는 비타코코의 주박 속에서
쌀은 오늘도 헤엄을 쳐 봅니다.
레알 이건 죽음의 늪 같앜ㅋㅋㅋㅋㅋ 먹어보지도 못한 주제엨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젠가 영국 가면 먹어봐야지(아직 정신 못차렸음)

그럼 날도 밝았으니 전 이만 자러 갑니다.
다들 즐거운 아침 맞고 계시기를.

쟈하라독시드!



:
BLOG main image
네이버에서 옮겨왔습니다. 모쪼록 잘 부탁드립니다. 공지 꼭 읽어주세요. by 찹쌀공룡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163)
그랑죠 (169)
리뷰 (177)
그랑죠 외 (124)
동인여행 (90)
생활일화 (330)
왜 사냐건 웃지요 (108)
바톤 및 테스트 (81)
끄적임 (71)
해외뉴스 (7)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

달력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