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친 허스키(이후 쑤키)가 며칠 전 8월 2일인가에
브리스톨의 셜록 촬영장엘 갔었습니다.

요전에도 런던 221B 베이커(실제로는 187 Gower st)에서
마티니와 사진을 찍은 아해...

그 뒤로 이런저런 일들이 있었는데,
얘가 다시 또 브리스톨까지 가서 ㅠㅠ
마틴 다시 만나러 가야겠다고 하길래 ㅠㅠ
나는 그냥 그렇게 너무 멀리까지 다니면서 무리하지 말고 네 생활을 지키라고 조용히 속삭이기는 개뿔 이 몸이 새라면 나도 당장 거기로 날아갈끄마!!!!!!!!!!!!!!!!!!!!!!!!!!!!!!!!! 앍!!!!!!!!!!!!!!!!!!!!!!!!!!!!!!!!!!!!!!!!!!!!!!!!!!!!!!!!!!!!!!!!!!!

...네, 열심히 응원했습니다.
ㅡ0ㅡ

그리고 마틴한테 팬레터 쓴다기에 이런 건 어떠냐 하면서
같이 새벽에 트윗으로 떠들고 하면서 놀다가 ㅋㅋㅋㅋㅋㅋ
이런 건 어떠냐 하면서 이야길 했는데, 얘가 그걸 팬레터에 다 적고는...
'내 칭구 쌀이 이렇게 말해뜸' 이라고 적었다더라고욬ㅋㅋㅋㅋㅋ
적지맠ㅋㅋㅋㅋㅋㅋ 아냐 잘 적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어곶아 둘이서 머리를 맞대서 개발해낸 팬레터를 잘 읽어준 마티니는 천사...:-Q

여튼, 그렇게 들고 가서...
며칠을 고생한 끝에, 쑤키는 마티니와 재회를 했습니다.
마티니가 바로 알아보고는 반가워했다더라고요.
일단 사진부터?





셜록이다 셜록 ㅠㅠ
빙구벤 아니고 셜로긔다 ㅠㅠㅠㅠ
아니 빙구벤이 싫다는 건 아니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금발도 좋아 ㅠㅠㅠ 좋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헐...앤드류스캇느님...
쑤키 너는 생눈으로 저분을 뵈었단 말이더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진심 부러워 디질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러분 베니 쟈 등짝 좀 보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담배 꼬나물지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든 다 해도 좋은데 몸이 나쁜 것 좀 하지마 ㅠㅠㅠㅠ
가뜩이나 일정 빽빽해서 밥도 못먹고 일할 거 같구만 ㅠㅠㅠㅠㅠㅠㅠㅠ
나쁘다 나쁘다 벤베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왤케 간지나냐 ;ㅁ;
셜록의 화신이라 그런가 엉어엉어어어어어엉어어어어어어엉엉




실제 영접기를 읽어보고 싶은 분은 이 링크를 클릭!
...디시로 갑니다. -0-

...우리 쑤키는 마티니에게 조공을 건네드렸고, 더불어 저 사진 찍을 때 허리에 손도 감아봤다 함.
베니가 손 뻗어줬는데 움찔해서 거리 만든 나는 상병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베니 너  ㅠㅠㅠㅠㅠ 왜 내 어꺠에 손 안 둘러줬니 ㅠㅠㅠㅠㅠㅠ
(...둘러주려고 했던 것 같은데 내가 발발 떨어서 치웠다는 추측따윈 몰라 ㅠㅠ)

아 징챠 ㅠㅠ

휴...어차피 방영도 내년인데 가던 길이나 가야지요.
길이 좀 길어진 것뿐이지 어차피 안 달릴 것도 아니고.
그래, 죽기 전엔 나오겠지...

유리가면이랑 에바도 기다린 여자야 내가 ㅠㅠㅠㅠ
기다린다고!!!!!!!!!!!!!!!!!!!!!!!!!!!!!!!!!!!!!!!!!!!!!
1의 두 배 이상 되는 퀄릿으로 뽑아만 달라고!!!!!!!!!!!!!!!!!!!!!!!!!!!
그리고 기다리는 동안 난 스포에 절여 담근 쌀장아찌가 되어 있겠지 흙흙
잡숴 잡수라고 비비게이 이 십숑키드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튼 근데, 쑤키가 후기에 적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
제 지분이 늘어났어요 동네사람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쑤키가 사인 받으면서 베네딕한테 '쌀 기억하냐' 고 물어봤대욬ㅋㅋㅋㅋ
그랬더니 베니가 '응' 이랬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쑤키가 자기 칭구라 그랬더니 베니가 약간 놀란 눈치로 그러냐고 그랬다곸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우스코리안 걸즈가 좀 무섭다. 지켜보고 있다!!!!!!!!!!!!!!!!!!!!!!!!!!!!!!!!!!!!!!!!!!!!!!!

그리고 쑤키가 팬레터에 제 이름 언급한 걸, 마티니가 중간에 읽고 나와서
쑤키한테 그랬대요.
'쌀...걔 이름 특이해...영국인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 아니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기랄 하지만 오늘부터 이름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쑤키가 그거 뜻이 'rice'라고 했더니 마틴느님께서 빵 터지셨다곸ㅋㅋㅋㅋㅋㅋ
제기랄 내 이름 맞다고!!!!!!!! 개명한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신들이 기억해주시고 웃어주신 내 이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징챠
;ㅁ;

 

 

또 런던에서 촬영하면 따라가겠다고 결심을 굳히고 있는 우리 쑤키에게 박수를.
촬영하는 것만 확실하면 당장 국제택배로 선물 부치고 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벤베나 내 준 월드컵 어포 먹었니? ㅠㅠ 참쌀선과 먹어떠? ㅠㅠ 새콤달콤 먹었냐고?!!!!
요강 어쨌어!!!!!!!!!!!!!!!!!!!!!!!!!!!!!!!!!
네 잘 받았다구요? 감사합니다 뿌잉뿌잉

...요새 인격이 좀 분할돼요. 이해하3.

하...그럼 베니의 셜록 모습을 꿈에 그리면서 저는 이만 출근합니다.
그래도 내일은 버퍼링이다 ㅠㅠ
예약해놓은 책 다 쓸어와야디 ;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

여러분 즐거운 토요일 저녁 되세요.
저는 이만 존나 카와이☆하게 중국어를 해보러 꺼집니다.

쟈하라독시드!!


:
BLOG main image
네이버에서 옮겨왔습니다. 모쪼록 잘 부탁드립니다. 공지 꼭 읽어주세요. by 찹쌀공룡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163)
그랑죠 (169)
리뷰 (177)
그랑죠 외 (124)
동인여행 (90)
생활일화 (330)
왜 사냐건 웃지요 (108)
바톤 및 테스트 (81)
끄적임 (71)
해외뉴스 (7)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

달력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