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 동물원에서 살고있는 길쭉하관벤새.
아래 : 자연의 길쭉하관벤새가 물고기를 잡지 못해 삐져있다.


길쭉하관벤새
영명: Shelockbill stork
학명: Benedict rex


[분류] 길쭉하관벤새과에 딸린 새.

[형태] 몸길이 1.8m가 넘고, 얼굴이 매우 커서 35cm에 달하는데 하관도 길이만큼이나 길다. 
9000종이 넘는 다양한 모양의 깃털중에서 가장 최악의 깃털을 가지고 있으며, 
28cm에 달하는 빤짝이 발싸개에 시선을 분산시켜 늪지에 그물처럼 자라고 있는 털을 가지고도 걸어다닐 수 있다.

[서식지] 영국 잉글랜드와 웨일즈에서 가끔 발견된다.

[먹이] 잡식성

[번식] 최근까지 암컷이 하나 더 있었으나 현재는 없다.

[행동양식] 움직임이 자유스러우며, 주로 단독 생활을 하거나 다른 종류의 새 두마리와 짝을 지어 행동을 한다. 
수줍음이 많아서 사람과는 일정한 거리를 유지한다.

[현황] 현재 서식지를 옮겼으며, 웨일즈 카디프에서 호빗 한마리와 함께 목격되고 있다.






[위] 베네딕 더 콘헤드
[아래] 베네딕 더 블론디 콘헤드는 무슨 금발미남 피터길럼


 



벤베니 긴하관양과 그녀의 원숭이 닐슨경이 아니라 왓슨경.












웇횽이 카페에 올린 거 허락받고 퍼옴.
셜록 본 내 지인 모두에게 보여주고픈 하이퀄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얜 진짜 너무 합성기게 생겨갖긔...세상 모든 합성이 다 어울릴 태세예요.
언제 한번 능욕합성짤만 모아서 올려볼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얘 미들네임을 어도비라 해야함 ㅠㅠ

Benedict Timothy Carlton Cumberbatch가 아니라
Benedict Timothy Adobe Carlton Cumberbatch라고 해야한다고 ㅠㅠㅠㅠㅠ
앍!!!!!!!!!!!!!!!!!!!!!!!!!!!!!!!!!!!!
베니야 난 널 증말증말 진심으로 사랑한다니께니?
ㅜ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짤은 지금 한참 찍고 있고 말 많은 팅테솔스(팅커 테일러 솔져 스파이) 영화에서
피터 길럼이란 역으로 나오는데 그게 원작에선 안 그랬던 게
베니가 캐스팅되면서 어찌된 일이지 게이로 바뀌어가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아오 씨 인제 벤베니 저 숑키가 양갈래 땋고
열두살 난 소녀 삐삐 연기해도 난 침 한번 탁 뱉고 따라갈란다' 고 했더니
바로 합성이 올라온 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쳐버리겠엌ㅋㅋㅋㅋㅋ

숨을 못쉬고 웃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몇번째 보는데 지금도 눈물이 글썽글썽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베니야 내가 너 때문에 아드레날린이 생성되는 거 같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샤릉훼 빙구벤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마, 내가 사토라레였다면, 넌 NT에서 날 보았을 때 있는 힘을 다해 날 까고 도망쳤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다 애정이얌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니 관련 포스팅만 하면 정신을 잃습니다.
양해하소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 그래도 저놈의 수갑짤 때문에 정신을 못 차리고 있는데
세상이 왤케 즐겁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내년에도 꼭 연극해라 나 영국 가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무리 그런 거 없어요
스크롤이나 한번 더 올려보센ㅋㅋㅋㅋㅋㅋㅋ



:
BLOG main image
네이버에서 옮겨왔습니다. 모쪼록 잘 부탁드립니다. 공지 꼭 읽어주세요. by 찹쌀공룡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163)
그랑죠 (169)
리뷰 (177)
그랑죠 외 (124)
동인여행 (90)
생활일화 (330)
왜 사냐건 웃지요 (108)
바톤 및 테스트 (81)
끄적임 (71)
해외뉴스 (7)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

달력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