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를 써야지....했는데
뙇!!!!!!!!!!!!!!!!!!!!!!!!!!!!!


엊그제 BAFTA 하는 줄 몰라짜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난 영드 관련 쩌리라 사실 BAFTA도 먼지 몰라짜나 ㅠㅠㅠㅠㅠㅠㅠㅠ
에바 올라온다기 전엔 부산 국제 영화제에 관심도 없었던 나자나 ㅠㅠㅠㅠㅠㅠㅠ




중요한 건, 이번 노미네이트에

베스트 드라마에 셜록
남우조연에 마틴 프리맨
(셜록에서 존 왓슨 역)
남우주연에 베네딕트 컴버배치(셜록의 셜록 홈즈 역)이

사이좋게 줄줄이 놓여있지 않겠습니까!!!!!!!!!!!!!!




어머나 이건 봐야해
> <


여튼, 현지 시각이야 사이좋게 저녁 먹는다지만
한쿡에선 새벽 4시에 시작한다 해서
벤베니 팬카페 회원분들이랑 카페에서 채팅창 열어놓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엄마 얘 머리 감고 안 말리고 나왔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빗 좀 제발 누가 빗 좀 갖다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 빗겨만 줬으면 내가 원이 없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저게 스타일일 수도 있지만 벤베니니까 일단 안 빗은 걸로 추정해보는그야

이러면서 등장부터 보고 있자니까....




어...라?













구두!!!!!!!!!!!!!!!!!!!!!!!!!!!!!!!!!!!!!!!!!!!!

내가 죄를 지었어
내가 런던에 갔을 때 어떻게든 스토킹을 해서
쟤 신발장하고 옷장을 불지르고 왔어야 했어
국위선양이란 그렇게 하는 거였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키가 184면 뭐하니, 170도 안 되어 보이는데?!!!!
;ㅅ;ㅅ;ㅅ;ㅅ;ㅅ;ㅅ;ㅅ;ㅅ;ㅅ;




이렇게 멀쩡하게 생겨가지고
옷을 저따위로 입기도 매우 쉽지 않을 거인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게다가 저 구두 비똥이래 ㅠㅠㅠㅠㅠㅠㅠ
여러분 비똥이로 캠프파이어를 열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양복도 무슨 벨벳 재질같은 저거 뭐.........
뭐...........................................
저런 상베니 같은 놈................................





여튼, BAFTA의 결과는 예상치 못하게도
벤베니 팬들에게 있어서 좀 많이 비극적이었어요.

베스트 드라마는 셜록이 받았고

남우조연은 마틴 프리맨이 받았는데

남우주연을 베니가 못 받았죠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노미네이트 된 것만으로도 영광이라고 흥분된다고 했지만
그래도 역시 받고 싶었을텐데.
;ㅅ;

이런 표정 정말이지 다신 안 보고 싶으다 ㅠㅠ
우리 베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날은 새벽 6시 다 되도록 그거 보면서 다들 두근두근 버티다가
베니 못받았단 소리 듣자마자 실망감에 입에서 악마의 안개가 깔릴 지경이 되도록 한숨쉬다 잠들었지요.
ㅠㅠ









그리고 다음날.
...저는 웃습니다.
서역언니들 덕분에.




예, 이것이 원본 사진임메돠.
트로피를 들고 다정하게 둘이 웃고 있는데 (마틴 거겠죠)
참 사이 좋아보이고, 비록 상은 못 받았다지만
동료의 시상을 기뻐하는 베니도 참 점잖고 어른스럽게 보이죠.

근데 이게 불과 몇 시간만에.............




 

 

 

 





 



엄마아아아아아!!!!!!!!!!!!!!!!!

여기 게이가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여기서도 너무 어색함이 없어서 완전 빵 터졌는데(합성예요 ㅠㅠ)
심지어 더한 게 연달아 터져나옴.




시상식_따위_개나_줘.jpg




손가락이 얽혀있어 얽혀있다고!!!!!!!!!!!!!!!!!

(합성임미다, 젭라 오해 마시긔...)
늬들 약혼 발표하러 갔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티니는 심지어 마눌님도 델구갔는데 ㅠㅠ
이게 머냐고오오오오오오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 진짜 이걸 어쩌믄 좋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먼놈의 합성이 이리 돋냐고 ㅠㅠㅠㅠㅠㅠ
역시...덕 중의 으뜸은 양덕임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심지어 오늘은 이런 것도 올라왔대요?
ㅠㅠ




안젤로오오오오오오오오

시상식이고 트로피고 알 게 뭐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로맨틱이나 하자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미 국어 문법이고 뭐고 모른다 st)







그리고 아시는 분은 이미 아시겠지만,
상받아서 신난 마티니가 그만 깨방정을 떨다가
피터 잭슨의 새 영화인 '호빗'에서 베니가 출연한다는 걸 슬쩍 밝혀버렸죠.
(마티니는 원래부터 출연확정이어뜸)

그 말 한마디에 다들 타올라서 대체 무슨역이냐
어느 엘프냐, 호빗이냐, 길가의 돌멩이 1이냐 등등 말이 많았는데...




합성임.
...레알 합성임.




아아, 벤베니 하관에도 볕들 날이 있다더니...!!!!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그냥 바루다가 엘프네 엘프ㅠㅠ
저 눈동자 좀 보래 ㅠㅠㅠㅠㅠㅠㅠㅠ
엄뫄 난 몰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덕중의 으뜸은 양덕입니다.
...네, 틀림이 없죠........

근데 이거 레알 프로모션 컷 아님?
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젠장!!!!!!!!!!!!!!!!!!!!!!!!!!!!

사상 최초로 귀보다 턱이 긴 엘프 나오나 했더니
이거 왤케 곱냐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레알 엘프로 나와뜸 좋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튼 베니 관련으로 이틀간 뒤집어졌다가 제 자리로 돌아왔다가
아주 생쑈를 하고 있습니다.

대체 호빗에서 베니가 무슨 역을 맡아줄진 모르겠지만,
이제 호빗 2편 나오는 동안 다시 극장하고 친해지겠네요.
마일리지나 쌓자 ㅠㅠㅠㅠㅠㅠㅠㅠ

여행기 쓸라 그랬는데 그럴 정신이 날아가뜸요 ㅠㅠ
밥 먹고 이거 수다 좀 떨고 나니 벌써 쉬는 시간 한타임 끝나고
;ㅁ;

저는 화장품 팔아먹으러 갑니다.
다들 즐거운 밤 되시기를.

쟈하라독시드!



:
BLOG main image
네이버에서 옮겨왔습니다. 모쪼록 잘 부탁드립니다. 공지 꼭 읽어주세요. by 찹쌀공룡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163)
그랑죠 (169)
리뷰 (177)
그랑죠 외 (124)
동인여행 (90)
생활일화 (330)
왜 사냐건 웃지요 (108)
바톤 및 테스트 (81)
끄적임 (71)
해외뉴스 (7)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

달력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