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다음주 토요일이면 런던으로 떠나지요.
요샌 백스테이지에 자주 나온다고도 하니, 몇 번쯤 볼 기회가 있을 성 싶은데...




그 와중에 저는 조공품을 사러 오늘 잠깐 장터를 헤매였지라.
벤베니 줄 거....

단 거 좋아한다 하니 작은 박스에 한국 과자랑 쪼꼬랑 양갱 같은 것들 잔뜩 넣어다 주려고 했는데...
이게 또 문득 싱크빅한 생각이 하늘에서 번개처럼 떨어져버려써...




이거 워뗘? 이거.(...)
Korean traditional....................
temporary toilet......................................................................





....요강....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네 저도 이게 병신같다는 건 암.

근데 어째.
이미 마음이 사로잡혀 버렸는걸.
아니 정말 이거 외엔 더 씽크빅한 다른 게 통 생각이 나딜 않어서!!!!!

오늘 장보러 간 김에 슬쩍 가서 혹시 있냐고 물어를 봤더니!!!!!!!!!!!!



있다.(...)

사이즈도 박스로서 적절하다.
무엇보다, 생각보다 가볍다.............



...배경은 쌀월드 송파점, 내 방 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끝장이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전 처음 가는 런던 여행에,
그것도 생전 처음(이자 마지막일지도 모르는) 베니를 영접하러 가는데
선물이 요ㅋ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그는 나를 영원히 기억하것디...(...본명은 안 적을 거니까 뭐...)




사이즈는 대략 이러함.

Korean traditional helmet이라 해볼까 했는데 무리겠다.
..............후....................................
...아 인생 참......즐겁군화................................................................................

이렇게 저는 런던에 갈 준비를 하며 지내고 있슘미다.


:
BLOG main image
네이버에서 옮겨왔습니다. 모쪼록 잘 부탁드립니다. 공지 꼭 읽어주세요. by 찹쌀공룡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163)
그랑죠 (169)
리뷰 (177)
그랑죠 외 (124)
동인여행 (90)
생활일화 (330)
왜 사냐건 웃지요 (108)
바톤 및 테스트 (81)
끄적임 (71)
해외뉴스 (7)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

달력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