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빠진 미드 '화이트 칼라(White collar)'



사용자 삽입 이미지


FBI 수사관 피터(오른쪽)와
예술품 전문 사기꾼 닐(왼쪽)이
함께 힘을 합쳐 사건을 해결해나가는 수사물인데,
매일 피비린내 나는 것만 보다가 이런 걸 보니
어찌나 유쾌하고 귀여운지 모르겠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처음엔 요랬던 두 사람.

차차 함께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불신의 자리에 신뢰가,
의구심 대신 호감이 싹트기 시작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앍 너무 사랑스러워서 손발이 오글거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염 돋는 피터!!!!!!!!!!!!!!!!

이렇게 머쓱한 아저씨의 모습도 보여주시는가 싶고,
닐 역시도 참 유들유들하구나~ 싶다가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이 드라마를 어떻게 사랑하지 않을 수 있겠어효!
제가 쌀내미인 한!!!!!!!!!!!!!!!!!!!!!!!!!!!!!







1시즌이 14화로 종결이 났는데,
지금 2시즌 한참 하는 중이랍니다.

전 한 시즌 묶어놓고 봐야 직성이 풀려서
아직 시즌 2는 손도 안댔어요.

게다가 시즌 1 마지막에서는 거의 올레!!!!!!!!! 를 외쳤던지라.
(이건 보셔야 암...후...나란 녀자...)

남자 사람은 수트가 진리다!
하시는 분은 꼭 보시길 권합니다.
내내 양복만 입고 나와서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
게다가 맷 보머(닐)의 저 상큼한 사랑스러움이란!!!!!!
;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






예전에 마린블루스의 성게군이 모 미드를 가리켜 그런 소릴 했더랬죠.
'아직 안 본 사람이 부럽다. 인생의 낙이 나보다 하나 더 남아 있으니까' 라고.
동인녀들에게 화이트 칼라를 가리켜 똑같은 소릴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ㅅ<

어느덧 또 새벽이 깊어가네요.
저는 이만 잠을 청하러 갑니다.
다들 좋은 꿈 꾸시고, 즐거운 휴일 되시기를.
(비록 전 출근합네다만...ㅠㅠ)

쟈하라독시드!


:
BLOG main image
네이버에서 옮겨왔습니다. 모쪼록 잘 부탁드립니다. 공지 꼭 읽어주세요. by 찹쌀공룡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163)
그랑죠 (169)
리뷰 (177)
그랑죠 외 (124)
동인여행 (90)
생활일화 (330)
왜 사냐건 웃지요 (108)
바톤 및 테스트 (81)
끄적임 (71)
해외뉴스 (7)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

달력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