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생 처음으로, 온라인 게임이란 걸 해보는 중이랍니다.
제가 한 번도 제 아이디를 가지고 온라인 게임을 해본적이 없어요.
아....예전에 가로세로 낱말 맞추기 넷마블인가 한게임에서 했었나.

여튼 무려 이 게임 해보겠다고
USB 포트 조이패드까지 선물로 받는 둥 선전을 했지요.
(정작 그 패드는 그 게임에 안먹히지만 ㅠㅠㅠㅠㅠㅠㅠ)

이름하야, '괴혼 온라인!'






요렇게 굴리고~ 굴리고~ 굴려서 하는 게임이예요.
게임 자체는 단순하지만, 컨트롤은 제법 어렵고
무엇보다도 너무 귀엽고 깜찍하다능!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첨엔 요로코롬 하찮게 시작했던 쌀냄.(기본 캐릭터 모습이예요)

꾸미는 거고 뭐고 암것도 없이
그저 외롭게 홀로 싱글맵에서 굴리고 또 굴렸다옹!


사용자 삽입 이미지


5cm의 쪼꼬만 왕자.
고조 아바마마가 굴리라시면 까는 거야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끔 욜케 기록 깨면 이뻐라 해 주심.
그러나 전적은 형편없는 쌀.
100판 하면 40판쯤 이기고 60판쯤 지는 쌀이라옹!!!






그러던 어느 날,
집에 PS2를 키우는, 게임 '괴혼'에 쌀을 빠져들게 한 장본인
ㄱㄹㅋ가 나타나 쌀에게 아템을 주었어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전모와 사탕과 국자와 플라잉 기타!!!!
그리고 함께 스샷을 찍었지효.

(폭풍퍽셀프는...제 지인 닉네임 아님....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오 이 기타 멋지지 않은가!!!!!
ㅋ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친 김에 게임머니(플레이하다 보면 공짜로 벌림)로 옷도 샀어여.
으쓱으쓱~

주근깨는 없지만 어째 미묘하게 현실의 쌀냄과 싱크로가 맞아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뒷모습도 간지나요.
아름답게 피어난 꽃 ㄱㄹㅋ옹 고마워요.
저에게 귀여운 아이템과, 혼 사용 방법을 알려주셔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함께 커다란 샷.
얼굴이 해맑아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새로운 친구를 끌어들였어효.
첨엔 컨트롤이 어려워서 재미없다더니
인석 멀티로 대전 몇 번 하고 나더니
연휴 내내 굴린 모양이예요.

며칠뒤면 레벨이 저보다 훌쩍 올라있을 것만 같아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코 밑에서 흩날리는 콧수염 삘의 색종이~
ㅋㅋㅋㅋ

알록달록해서 눈이 즐거워요.
(...좀 아프기도 하지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로 사람 적은 섭에 들어가서
분수나 폭포 앞에서 둥둥 떠서 플레이를 즐기는 한량들.
친구들과 함께하는 멀티게임은 재미있어효~
그저 올킬일뿐.
ㅋㅋㅋㅋㅋㅋㅋ






매일 플레이하는 건 아니지만,
혹시 플레이 하시다가 부딪히거나 하면
같이 굴려요~ ㅋㅋㅋㅋ

그럼 저는 이만 현실로 돌아가
몸을 위해 운동하러 갑니다.

다들 롤링롤링~한 하루 되시라능☆
쟈하라독시드!




:
BLOG main image
네이버에서 옮겨왔습니다. 모쪼록 잘 부탁드립니다. 공지 꼭 읽어주세요. by 찹쌀공룡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163)
그랑죠 (169)
리뷰 (177)
그랑죠 외 (124)
동인여행 (90)
생활일화 (330)
왜 사냐건 웃지요 (108)
바톤 및 테스트 (81)
끄적임 (71)
해외뉴스 (7)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

달력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