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전에 지나가면서 이야기했던 영드 멀린(merlin) 말인데요.
사실 제가 그거 요새 열심히 보고 있진 않아요.

왜냐면, 시즌 2가 지금 하는 중인데다...
시즌 1도 달랑 13편인가로 종영이거든요. ㅠㅠ
이거 마이너임!!!!!!!!

근데 확실히 보면, 왜 마이너인지는 알겠어요.
구성도 허술하고, 캐릭터가 너무 적어서 너무 뻔하달까.
에피소드 하나하나가 제가 좋아하는 수사물 등에 비해서, 좀 빈 느낌?
개그도 없고.

에, 물론.
그래도 보죠. (......)

제가 영드에 환장해서가 아니라...
커플이 좋아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여, 보통 미드나 영드로는 커플링 잘 안하걸랑요.
ㅠㅠ
진짜걸랑요.





이것은 4화!
H-ero군과 함께 보았어횬.

대강의 스토리는...

[멀린이 사악한 마술사의 계략에 빠져 아더를 대신하여 독에 중독,
왕자 아더가 아버지의 명을 거역하고 멀린을 살리기 위해서
약초를 구하러 위험한 곳에 발을 들였다가 무사히 잘 돌아오고
멀린도 잘 낫습니다. 짝짝.]

...인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참고로 H-ero군도 이 스샷엔 웃으셨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인녀 여친과 7년쯤 사귀고 나면
이제 이런 걸로 웃으실 수도 있게 됩니다.
;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

얘가 멀린이예여. 독에 중독되었음.
자나깨나 님 생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왕인 아버지에게 개기면서
멀린의 목숨을 구하기 위해 약초를 구하러 가겠다 하는 아더.
물론 왕은 안된다 하지요.
달랑 왕자가 저거 하나뿐이거든요.
;ㅁ;ㅁ;ㅁ;ㅁ;ㅁ;ㅁ;ㅁ;ㅁ;ㅁ;

아더 생긴 거 좀 보세요!
핥핥
ㅠㅠㅠㅠㅠ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약초를 구해와서는 왕에게 다시 조릅니다.
자긴 가둬도 좋으니까, 일단 약초를 전해서 멀린이나 살려달라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스샷이 좀 안좋네요.
그래도 빛을 발하는 저 미모.

진짜 제가 생각한
'건방지고 미숙하지만 패기있고 남을 위할 줄 아는 아직 정치를 모르는 왕자님!'의
이미지에 너무 잘 들어맞아요.
ㅠㅠ




여기서부터는...
걍 보센.
ㅠㅠ

결국 일은 잘 해결되고,
아더가 구해온 약초로 생명을 건진 멀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직 살아있네."

"어, 그래, 살아있어.
고마워."

"아, 별것 아니었어.
괜찮은 시종 한 명 구하기가 꽤 힘들거든."

".............."

"그냥, 네가 괜찮다는 걸 내 눈으로 확인하고 싶었어."

"............"

"내일 바로 일 복귀해."

"물론이야, 그럴게, 해 뜨자마자."

"..........."

"아더."

".........?"
 
"...고마워."

"...나도 그래. 좀 쉬어."























...걍 애정 소설이구만...
후....................................

충! 성!!!!!!!!!!!!!!!!!!!
;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



저 모종의 노동을 좀 해서
자러 감.

이 페이지를 10시 반쯤 펼쳐놓은 거 같은데
이제야 마무리를 짓고 올리네요.
ㅠㅠ

그럼, 다들 좋은 밤 되세요.
쟈하라독시드☆


:
BLOG main image
네이버에서 옮겨왔습니다. 모쪼록 잘 부탁드립니다. 공지 꼭 읽어주세요. by 찹쌀공룡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163)
그랑죠 (169)
리뷰 (177)
그랑죠 외 (124)
동인여행 (90)
생활일화 (330)
왜 사냐건 웃지요 (108)
바톤 및 테스트 (81)
끄적임 (71)
해외뉴스 (7)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

달력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