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사냐건 웃지요

OCN의 드립에...

찹쌀공룡 2011. 2. 3. 23:47



양언니들 반응이 매우 흥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릭을 하여 보아효.)

출처 : 디씨영드갤서 긁어옴






ㅋㅋㅋ 아놬 일본을 제치고 짱먹어버렸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배하고 돌아와서 빵 터졌다 ㅋㅋㅋㅋ



예쁘니까 막짤은 호킹으로 마무리




아우우우흥 안경 핥핥핥

그리고 나는 결국 셜로긔들을 제대로 팔뤄하기 위해서 트위터 시작...
(배우들이 한 게 아니라 팬들끼리 장난치면서 놈...돋음.)

트위터 하시는 분은 말 걸어주세요 훗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