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랑죠 외/셜록

OCN 셜록 방영 + 셜록을 키워보자!

찹쌀공룡 2011. 2. 2. 00:25



OCN 니네...
다신 이런 드립치지 마라...









.................설레이거든.................

네가 우리의 구세주다!!!!!!!!!!!!!!!!!!!!
앞으로 게이씨앤이라 부르겠긔!!!!!!!!!!!!!!!!!!!!!!!!!!!!!!!!!!!!
;ㅁ;ㅁ;ㅁ;ㅁ;ㅁ;ㅁ;ㅁ;ㅁ;

아 진짜 타겟 제대로 골랐긔...
몇주 전인가 내 블로그 댓글로 OCN에서 자기네도 방영하니까
보라고 남겼을 때도 '홍보 열심히 하네' 라고만 생각했는데...
이것들이 ㅎㅁ를 알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 이새끼 만만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월 9일 (수) 밤 11시
그리고 주마다 한 편씩, 자막 방송으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쯤되면 자막도 기대된다
무조건 봐야겠다
그쯤되면 DVD도 올텐데 그쪽 자막이랑도 비교해서 봐야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추리랑 사건은 어디가고 저스트 로맨스가 되어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
아서 코난 도일 경이 보면 심령술로 뺨따구 후려칠 기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어마나가 이 영상을 보여주면서
동시에 일본에서 만든 '셜록을 키워보자' 라는 프로그램을
한국애가 또 옮겨놨다면서 보내줘서 보니까...




(클릭해서 보세요)

이런 거였음 ㅠㅠㅠㅠㅠㅠㅠㅠ
실행시키면 귀상어가 돌아댕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끔 존도 나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잠깐 이거 켜두고
동생한테 육적 양념하는 거 가르쳐준다고 거실에 나갔다가
나간 김에 냉동실 정리 좀 했다.
한 삼사십분 걸렸나?

자리에 돌아와보니...




(클릭해서 보세요)

.............................씐난다 씐나!!!!!!!!!!!!!!!!! 아오씐나!!!!!!!!!!!!!!!!!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저거 캡쳐하려고 포샵 켜서 새 파일 열고 붙여넣고 저장하는데
13분이 소요됨...
(증식할수록 컴퓨터는 미친듯이 느려지는 거돠)

제기랄 내 컴을 잡아먹어도 사랑스럽기만 하다니 무서운 셜로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첨부파일로 올려둠요.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아 쩔어...세상이 셜록긔다, 아 행복해 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