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랑죠 외/셜록

Sherlock, grow up! (셜로긔여, 어른이 되어라!)

찹쌀공룡 2010. 12. 30. 03:03





유치하다고 어른이 쫌! 되라고 하는 세상에게(대표자 레스트레이드)
보내는 셜로기의 메시지 되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yahoo.uk든, 유튭이든, 구글이든
닥치는대로 뒤져서 나오는 다 내 셜로기임.(.....미쳤다...)

(원곡은 'Simple plan'의 'grow up' 입니다.)







(가능한 한 전체화면으로 놓고 비율 맞춰 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앍!!!!!!!!!!!!!!!!!!!!!!!!!!!!!!!! 너무 잘 어울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른이 되기 싫으시다는 우리의 셜로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놈의 유치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누가 이런 천재적인 짓을 한거냐능
유튭에도 뱀파이어 셜록이니 소서러 셜록이니
워낙에 즐거운 게 많아서 며칠 더 뒤지고 놀 듯.
;ㅅ; b

졸려서 이만 잡니돠.
덕질하고 나니 시간이 벌써...
퇴근하고 와서 화장도 안 지우고
이게 무슨 짓인지 ㅠㅠㅠㅠㅠㅠㅠㅠ

다들 셜덕셜덕한 밤 되시길~
전 꿈에서 셜록이 나오길 바랍니다.

그럼, 쟈하라독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