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사냐건 웃지요

입에 쩍쩍 달라붙는 생활 영어

찹쌀공룡 2010. 5. 25. 17:57



횽님께서 며칠 전에 낮부터 이걸 쌀내미 보여주고 싶어서
주소 퍼놓고 기다리셨다고 함.

엄청나게 유용한 영어욕지거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생 욕 한 번 안해보셨다는 분이
왜 이렇게 입에 쩍쩍 달라붙게, 찰지게 말씀을 하시는지!!!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이길 필요는 없다, 비기면 된다!!!!!!!
쩔어어어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후, 이분이 하는 영어 강좌 저도 들어보고 싶어졌음
좀 찾아볼까 싶네요.
;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