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사냐건 웃지요

웃자 웃어 / 2ch 개그모음

찹쌀공룡 2010. 3. 4. 01:35



오랜만에 정리하려고 보니까
여기저기서 받거나 모아만 놓은 게 한가득...

내킬 때마다 가끔씩 올릴게요.
이런 건 다같이 보고 센스에 감동해야 함.
;ㅁ;




오늘은 일단 둘 다 2채널에서.
꽤 오래전 거네요.

1. '이 그림의 말풍선을 바꿔서 재미있게 해 줘'









'죽기 전에 포맷해서 다행이다'

'쪽'

말없이 'go to hell'

아인슈타인까지...!!







아 정말 센스 굿이라능.
ㅠㅠ b









하나 더 가지요.

2. '농약 이름이 굉장하다'








'할아버지들이 농약 이름 외치면서 뿌리는 거 상상하고 뿜었다.'

"디지터~얼!!!!! 메가--- 플레어어엇!!!!!!!!!!!!!"
아이고 허리야




고마워, 나도 뿜었다.
(..........)











하나만 더.

3. '명언에 '죽어'를 붙이면 굉장해진다'

이건 안 올렸던 거 맞지...하고 13초 정도 고민했어요.
안 올린 셈 치고 새로.(.....)










기호 1번 마리 앙투아네트부터 이미....




푸우하하하하하하핫!!!!!!!!


아, 세상 모든 희망이 다 꺾이는 소리가 들려
ㅠㅠ

아름답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체 이딴 생각은 누가 해내는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괴혼이 도쿄맵에서 가끔 오류가 나네요.
엊그제 새로 생긴 맵을 깨고 났더니
레벨을 올려야만 플레이가 가능하댑니다.

고렙자만 기억하는 더러운 세상.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저는 설움에 겨워 일찍 자러 갑니다.
좋은 꿈들 꾸세요.

쟈햐라독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