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사냐건 웃지요

삼성 CMA + CF

찹쌀공룡 2009. 12. 9. 22:56




에바 보러 갔다가 건전 CF!
세종대왕님과 충무공, 율곡 이이와 퇴계 이황의 4중주
;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진 거 없어서 편한 맘으로 보고 있긴 한데
가사가 왜 이리 와닿나 모르겠습니다.

사는 게 그렇습니다~
돈 관리 해야합니다~

어째 이 영상 보고 났더니 저거 두 소절이
내내 머릿속에서 지워지질 않아요.
ㅎㅎㅎㅎㅎㅎㅎ


혼자 보기 아까워서 링크 걸어 봅니다.
쿵지기자차!
>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