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티에서 본 2ch(*니챤 : 일본의 DC 인사이드...정도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개그

몇 개 올려봅니다.

 

그냥 일본 한국 구분 없이

요새 모은 개그 및 짤방들 좀 방출하려고 보니

이건 뭐 용량이 10mb가 넘어버리네요.

고로 2ch 것만.

 

잠깐, 여기서 주의사항 한 가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본이라는 이유만으로

태클은 그만둡시다.'

 

저는 __빠도 싫지만 __까는 더 싫어합니다.

 

일본의 마__빠들이 대인배 김슨생을 까는 것 따위는 개 짖는 소리로밖에 들리지 않지만,

한국의 __오까들이 마__를 까대는 건 m__ 포효하는 소리만큼 끔찍해합니다.

진짜, __b 포효하는 소리만큼 끔찍해요.

 

제발, 최소한 서로 국적이 다르다는 이유만으로

남의 말만 옮겨듣고 자기 생각이고 감정인 양 까지 맙시다.

물론 다른 이유도 있는 듯하지만 구시렁

 

 

 

 

즐거운 웃음을 유발하기 위한 포스팅이니

'아, 옆나라에도 센스 짱인 분들이 있구나.'라고 여기고

크게 웃고 말아주세요.

 

 

 

 

 

(* 독도와 독립전쟁, 위안부 관련 문제만큼은절대예외이지만,

그것 역시도 쉬이 거론할 이야기가 아닙니다.

그리고 저는 그런 이야기는 온라인상에서 포스팅 등으로 하고 싶지 않으니

덧글 등으로 남기지 마십시오.)


 


 

 

 

 

 

 

 

 

 

 

 

 

 

* 읽으시기에 앞서.

한국에서 '큭큭큭'이란 의성어를 'ㅋㅋㅋ'라고 표현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일본에서는 '(笑=わらい=warai)'를 'www'로 표현합니다.

그러니까 'www뿜었다' 면 'ㅋㅋㅋ뿜었다' 정도로 여기시면 됩니다.

 

 

 

 

 

1.'어제부터 여동생이 나와 시선을 마주치지 않아'

 

정상적으로 파일이 첨부되지 않으니,

아래의 실선인지 뭔지 헛갈리게 생긴 이미지를 클릭하여

원본 크기로 보세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네놈은 세기말 사람인가]


[심심하다고 이딴 짓을 한 건가]

 

[네놈이 더 무례하다]

 

[라스트 보스다!!!!!]

 

[화장실 갔다가 저런 게 있으면 나 운다]

 

[여동생이 어울려 주는 시점에서 끝났다]

 

ㅜㅜ b

 

 

 

 

 

 

 

 

 

 

2.'페파런치에 도전한 22세 여대생'

 

(* 글을 읽으시다보면 알 수 있겠지만,

이 스레가 올라갔을 무렵, 페파런치라는 음식점에서

끔찍한 범죄가 일어났었다고 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이 수염!!!!!!!]

 

[안 보는 게 이상하잖아]

 

[이 시점에서 가장 공포에 떨고 있는 사람은 점원이다]

 

[점원 도망쳐]

 

[22세 여대생의 미소 ㅋㅋㅋ]

 

[너 그만 집에 가라]

 

[누가 경찰 좀 불러]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3.'남친(彼氏:카레시)이란 상상속의 동물인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멸종되었습니다]


[2005년 법개정으로 사라졌다]


[아직도 이런 도시전설(* 빨간마스크 같은 것) 믿는 사람 있구나]


[남친은 커녕, 그 알인 '친구부터'조차 못찾겠다]

 

 

 

대답하는 분들이 초 리얼하고 기발해서 재미있었습니다.

못생긴 거랑 남친은 별로 상관없어요, 사실.

...나는야 산증인...

 

 

 

 

 

 

 

 

 

 

4.'슬램덩크 대사 패러디 취업편'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기하면 거기서 니트예요]


[나는 없다, 단 한번도]


[뭐가 합격통지야! 꿈같은 소리 지껄이지마!]


[토익은 거들뿐]

 

 

 

마지막 한마디는 베티인의 덧글인데

센스가 돋보이시네요.

 

옆나라도 취업난 심각하다 합니다.

이럴 때일수록 즐거움을 찾아 크게 웃으면서 현실에 힘을 내 BoA요!

> <

 

 

 

 

 

 

 


 

 

5.'학창시절 최고의 오답'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쿠타가와 류노스케 작품집 1, 2, 3]


[morning (무스메)]

*(모닝구 무스메)


[국제연합 - NERV]

 

[( Y ) ( E ) ( S )]

 

 

 

 

네르프!!!!!!!!!!!!!!!!!!!!!

좋은 오답이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6.'평생 써 볼일 없는 대사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뭐 별로...돈이라면 어차피 썩어문드러질만큼 갖고 있으니까]


[이 맨션은 네 맘대로 사용해도 돼]


[어른 2장하고 아이 1장 주세요]


[아, 그 스테이크는 개 줄거야]


[저는 연예계 같은 데는 흥미가 없어서...
모처럼 제의해주셨는데 죄송합니다]

 

 

 

3번째는 그렇다치고

나머지는 저도 싹수가 안보임

아놔 ㅋㅋㅋㅋㅋㅋ

초 리얼함!!!!!!!!!!!!!!!!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7.'묻혀진 진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진실은 언제나 간단히 묻혀버리는 법...

 어린이, 인생은 그런 거야.

지나간 마감은 돌아오지 않지.

ㅋㅋㅋㅋㅋㅋㅋ

 

 

 

 

 

 

 

 

 

여기까지입니다.

국내 짤방들이나 개그 모음은 또 나중에 올릴게요.

내키면안 바쁘면 당장 오후에 올릴수도 있고...

 

그럼, 오늘도 활기차게 시작하셨기를!

햇살 좋은 날입니다.

> <

 

쟈하라독시드!

 

 

 

:
BLOG main image
네이버에서 옮겨왔습니다. 모쪼록 잘 부탁드립니다. 공지 꼭 읽어주세요. by 찹쌀공룡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163)
그랑죠 (169)
리뷰 (177)
그랑죠 외 (124)
동인여행 (90)
생활일화 (330)
왜 사냐건 웃지요 (108)
바톤 및 테스트 (81)
끄적임 (71)
해외뉴스 (7)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