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이번에도 그닥 크게 관심은 없었지만...
셜록 케벡수 더빙판이 워낙에 제 가슴을 심하게 흔들어놓은 터라
친구가 알려주자마자 미친듯이 포스팅을 팠습니다.





"짐 모리어티라고 해. 셜록 홈즈더러 나한테 전화하라고 해.
전화번호 줬는~데~"

"저 전화는 거짓입니다. 음성의 주파수를 분석해보면,
루피와 모리어티가 한 사람의 목소리라는 걸 알 수 있습니다."

"강수진! 넌 이제 딱 들으면 누구나 다 알아!"

거기다 뽀로로에 텔레토비 나레이션까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정말 꺠알같아서 미치겠음요.

장민혁 님(셜록 홈즈 役) 사랑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수진 님(짐 모리어티 役) 경애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시상식에선 못 뵌 듯하지만 박영재 님(존 왓슨 役) 애정합니다!!!!!!!!!!!!!!!!!!!!!!








일단 저는 이 영상 하나만 퍼왔는데...
원래 포스팅을 하신 분 블로그에 가서 보시면
훨씬 더 깨알같은 내용들이 많아요!
관심이 있으시거든 꼭 가서 보시라능.
ㅠㅠ

101217 KBS 올해도 어김없이 성우연기대상이 왔어욬ㅋㅋ

길고 정성스런 포스팅 보시고 나면,
감사 댓글 하나 정도는 남겨드려야 예의겠죠?
(제 블로그엔 안 남기셔도 좋으니, 가서 보시거든 꼭 남겨주시라능!!)





저는 다시 가서 셜록 좀 파야겠어요.
엊그제 ㅈㄹ 났던 동방신기 팬픽은 다 읽었고...(.....)
아, 제가 팬픽 소설을 돈 주고 사서 읽고, 주변 사람들에게까지 빌려주는 난리를 칠 줄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셜록 드라마 안 보신 분은 꼭 보시길 권하고 싶고!
그거 보시고 마음에 드시거든 KBS 버젼 더빙판도 놓치면 안 될 거라고 말씀드리고 싶고!
저는 BBC에서 제작한 '호킹'과 '반 고흐' 그리고 베네딕트 컴버배치(셜록 배우)가 나레이션을 깐
BBC 해양 다큐도 팬들에게는 강같은 영상물이라는 걸 알려드리고 싶을 뿐이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 최근에...
데탑과 넷북의 바탕화면은 물론이요,
휴대폰 벨소리, 대기화면, 전화발-수신, 휴대폰 켤 떄, 끌 때 화면 모두를
셜록으로 바꿔버렸어요...

아 정말 좋아 디지겠음...

여기저기 뒤지다보니 셜록 벨소리가 버젼도 이거저거 있어서
(심지어 채찍소리도 있더라 ㅠㅠ)
신나게 넣고 알람소리, 벨소리 등등으로 쓰는 중임요.
ㅎㅎㅎㅎㅎㅎ

..성우 연기대상으로 시작했는데 어쩐지 흘러가는 건
또 셜질...

마지막으로 주옥같은 셜짤이나 몇 개.
나중에 이것도 모아서 한 번 포스팅을 하든가 해야겠어요.
;ㅁ; b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는 이만 다시 셜질하러 감.
이러다 저 영어 뚫리겠음요 ㅋㅋㅋㅋㅋㅋ
나 영어 뚫리면 베네딕께 조공 보내드려야 하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BLOG main image
네이버에서 옮겨왔습니다. 모쪼록 잘 부탁드립니다. 공지 꼭 읽어주세요. by 찹쌀공룡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163)
그랑죠 (169)
리뷰 (177)
그랑죠 외 (124)
동인여행 (90)
생활일화 (330)
왜 사냐건 웃지요 (108)
바톤 및 테스트 (81)
끄적임 (71)
해외뉴스 (7)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
Today : Yesterday :